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 예능 & 뉴스

나는 SOLO 15기, 흥미진진한 반전 로맨스& 직업 &인스타 정리

by 가은냥 선한 정보 2023. 6. 24.
728x90

나는 SOLO 15기, 첫 데이트로 본격 러브라인에 불붙다!

  • 옥순, 광수와의 데이트에서 '다금바리' 두 점 먹고 '킹 받아' 소리 듣다
  • 영자, 상철과 데이트에서 "딸 낳으면 엄청 예쁘겠다"며 아찔한 어필
  • 영철, 영숙과 데이트에서 "온리 영숙" 선언하며 화끈하게 직진
  • 영호, 순자, 현숙, 정숙과 '3:1 데이트'로 인기남 면모 과시
  • 현숙, 영호와의 데이트에서 '우유 수염' 만들어 '솔로나라표 길라임' 등극
  • 옥순, 광수와의 데이트 후 "나만 괜찮았나?" 의문 자아내
  • 광수, 영숙을 향한 미련 내비치다 영자와 노천탕에 들어가 환히 웃으며 대혼돈 러브라인 예고

나는 SOLO 15기
나는 SOLO 15기

나는 SOLO 15기가 드라마보다 더 흥미진진한 반전 로맨스를 이어갔습니다.

  • 옥순은 광수와의 데이트에서 '다금바리' 두 점 먹고 '킹 받아' 소리를 들었습니다. 옥순은 광수와의 데이트에서 다금바리를 좋아한다고 말했고, 광수는 다금바리를 두 점 주었습니다. 옥순은 다금바리를 두 점 다 먹었고, 광수는 옥순에게 "킹 받아"라고 말했습니다.
  • 영자는 상철과 데이트에서 "딸 낳으면 엄청 예쁘겠다"며 아찔한 어필을 했습니다. 영자는 상철과 데이트에서 "딸 낳으면 엄청 예쁘겠다"고 말했습니다. 상철은 영자의 말에 "나도 딸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 영철은 영숙과 데이트에서 "온리 영숙" 선언하며 화끈하게 직진했습니다. 영철은 영숙과 데이트에서 "나는 영숙님밖에 안 좋아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영숙은 영철의 말에 "나도 영철님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 영호는 순자, 현숙, 정숙과 '3:1 데이트'로 인기남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영호는 순자, 현숙, 정숙과 '3:1 데이트'를 했습니다. 영호는 세 명의 여성과 모두 좋은 시간을 보냈고, 세 명의 여성은 영호에게 호감을 보였습니다.
  • 현숙은 영호와의 데이트에서 '우유 수염'을 만들어 '솔로나라표 길라임'에 등극했습니다. 현숙은 영호와의 데이트에서 커피를 마시다가 우유 수염을 만들었습니다. 영호는 현숙의 우유 수염을 보고 "길라임 같다"고 말했습니다.
  • 옥순은 광수와의 데이트 후 "나만 괜찮았나?" 의문 자아냈습니다. 옥순은 광수와의 데이트 후 "나만 괜찮았나?"라고 말했습니다. 옥순은 광수와의 데이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광수가 자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았습니다.
  • 광수, 영숙을 향한 미련 내비치다 영자와 노천탕에 들어가 환히 웃으며 대혼돈 러브라인 예고했습니다. 광수는 영숙을 향한 미련을 내비쳤지만, 영자와 노천탕에 들어가 환히 웃었습니다. 광수의 행동으로 인해 영자와 영숙의 삼각관계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는 SOLO 15기
나는 SOLO 15기(사진출처 : SBS 플러스)

나는 SOLO 15기, 직업 및 인스타 정리

 

나는 SOLO 15기가 앞으로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