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정보

빗방울 성격 테스트 MBTI TEST 링크 결과 확인하기

by 가은냥 선한 정보 2023. 7. 13.
728x90

※ 빗방울 성격 테스트는

 

케이테스트 사이트 빗방울 성격 테스트 mbti 엠비티아이 결과

빗방울 성격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떨어지는 빗 방울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이 나옵니다

테스트로  빗방울 테스트 해봤는데 아주 재미있더라고요.

 

빗방울 성격 테스트 mbti 결과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빗방울 성격 테스트
빗방울 성격 테스트

 

 

빗방울 성격 테스트 12가지 질문

빗방울 성격 테스트 mbti

빗방울 성격 테스트는 총 12가지 질문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어렵지 않은 질문이어서

간단하게 해보기 좋더라고요.

빗방울 성격 테스트하러 가기
빗방울 성격 테스트하러 가기

빗방울 성격 테스트 질문

장마가 시작되어 비가 많이 내리는 주말,

친구와 미리 잡은 약속이 있다면?

비가 많이 오네? 아쉽지만,

실내에서 놀자고 해야겠다

비가 많이 오네.. 혹시 나중에

만나자고 약속 취소 연락 오지 않을까?

내가 선호하는 의사소통 방식은?

 문자나, 톡 등 글로 소통하는 것

 직접 만나서 말로 소통하는 것

드디어 찾아온 주말! 나의 선택은?

 밖에서 친구들을 만나 신나게 놀기

 집에서 힐링 하며, 푹 쉬기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 퇴근길, 내 생각은?

 비 엄청 많이 오네.. 빨리 가야지!

혹시 길 가다가 벼락 맞는 건 아니겠지?..

집에 누워 있는데,

밖에 갑자기 비가 쏟아진다면 내 생각은?

 갑자기 비가 내리네..

오늘 같은 날 약속 안 잡아서 다행이다

 갑자기 들려오는 빗소리에

파전 먹는 상상이 저절로 떠올랐다

배달을 시켰는데, 예상 시간보다 너무 늦는다면?

 혹시 배달기사님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걱정한다

 어떻게 된 건지 궁금해서 전화한다

연인이 빗 길에 넘어졌다고 연락이 온다면 나는?

 헉 괜찮아? 어디 다친 곳은 없어?

 헉 괜찮아? 뭐 하다가 넘어졌어?!

친구가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놨을 때 나는?

 친구의 말에 감정이입 하며, 리액션을 한다

 친구의 말을 끝까지 듣고, 조언해준다

친구가 길에서 누군가와 싸우고 있다,

들어보니 친구의 잘 못 일 때 나는?

 시간을 두고, 상황이 마무리 된 후

친구에게 잘 못을 알려준다

 솔직하게 친구의

잘못이라고 확실하게 말해준다

장맛비 내리는 날, 밖에서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나는?

 비가 너무 많이 오는데..

그냥 나중에 날씨 풀리면 해야겠다.

 비가 많이 오긴 해도..

오늘 하기로 한 일이니까 해야지!

친구들이 갑자기 모이자고 한다면 나는?

 뭐 할 건지 물어보고, 끌리면 나간다

 이렇게 갑자기 만나는 것은 어렵다고 말한다

길을 걷다 갑자기 소나기가 내린다,

눈앞에 우산이 보이는 상황, 나는?

 이런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우산은 살 수는 없지!! 잠깐 피해 있다 가야지!

 비 맞는 것 보다 낫지! 우산을 바로 구매한다

 

​과연 결과는 ?

무지개 우산
무지개 우산

빗방울 성격 테스트 mbti

단비/봄비/찬비/장맛비/이슬비/여우비/장대비/술비/가을비/안개비/작달비/가랑비/밤비/잠비/일비/웃비

16 가지의 빗방울 mbti가 있어요.

 
728x90

댓글